2010 ‘건설-IT 융합기술 로드쇼’ 열린다

벤처기업협회가 건설 및 u-City 분야 수요자게에게 보유 IT기술이나 제품을 홍보하고 접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건설-IT융합기술 로드쇼’를 개최한다. 로스쇼 날짜는 2010년 6월 24일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E홀 5.6호에서 열릴 예정이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로드스에는 건설 및 u-City 분여 IT 기술이나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기업은 25개 내외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다만, 인터넷 사용료, 전시설치공구, 홍보물 등에 들어가는 비용은 참가 업체가 부담해야 한다.

기술이나 제품 소개는 간이전시와 시연, 설명회로 나누어 진행된다. 간이전시 및 시연은 25개 참가기업 전체가 참여할 수 있고, 설명회는 신청기업 중 6개사를 별도로 선정해 진행할 계획이다. 수요기관으로는 건설, SI업체, 지차제, 관련 연구원 및 공공기관, 기타 기업 등 200명 내외가 될 것이라고 벤처기업협회는 밝혔다.

로스쇼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2010년 6월 4일 오후 5시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 사항은 벤처기업협회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