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창업코리아 2013 ‘슈퍼스타M을 찾습니다’ 21개 예선 진출팀 발표

SSM하단 뉴스레터590

모바일 창업코리아 2013 ‘슈퍼스타M을 찾습니다’ 의 예선 진출 팀 21개 스타트업을 발표합니다. (해당 팀에게는 행사 참가에 대한 개별 안내 공지가 나갈 예정이니 참고해 주세요.)

– 이상 가나다 순

 

위 팀들은 올해 4회째 진행되는 매경미디어그룹 주최,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와 벤처스퀘어가 주관하는 “모바일 창업 코리아 2013”에서 엘리베이터 피치의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 날 행사에서는 21개 팀이 각 3분간의 임팩트 있는 엘리베이터 피치를 진행하게 되고 현장 심사위원 점수와 참관객 전체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7개 팀이 선정됩니다.
행사 당일 일본, 중국, 베트남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타트업들의 초대 발표 세션에 이어 최종 7개 팀의 최종 IR이 이어집니다. 이번 슈퍼스타M은 더 많은 스타트업들에게 발표 기회를 드리려는 목적으로  21개 팀의 발표를 행사 당일에 들어보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21개 팀의 홍보 부스 또한 행사장에 설치될 예정입니다. 최종 우승팀 선정에도 참관객 점수가 반영되는 이 행사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행사 일시 : 5월14일 (화) 오후 12시30분 – 6시
* 행사 장소 : EL Tower (양재역 9번 출구 – 지도 참고)
* 행사 프로그램 안내
* 행사 참관객 등록하러 가기  
* 무료 행사이고 점심식사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원서를 제출하신 팀부터 최종 본선까지 진출하실 팀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전반적으로 참가팀들의 수준이 높아져 심사 과정에도 매우 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예선에 진출을 못했다고 해서 사업의 실패가 아니고, 최종 우승을 하더라고 사업에 성공한 것이 아님을 꼭 명심해 주시기 바라며 꿈을 위해 달리는 스타트업 여러분 모두를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위 21개 팀 중에 내가 꼭 응원해야 하는 팀이 있다면 5월14일 엘타워에 나와 한 표를 던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