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Fintech) 기업 (주)에이스탁(대표 장효빈)은 기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알짜증권정보’ 서비스를 사용자 편리성과 스마트 인터넷 환경에 맞추어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알짜증권정보’는 기존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 오픈한 지 일주일 만에 누적 가입회원 수 15,000명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각종 수익률 대회에 입상해 실력이 검증되고 금융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만을 선별하여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정보의 정확성을 높이고, 주식투자가 아닌 펀더멘탈 중심의 중장기 투자를 통해 소비자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려는‘알짜증권정보’만의 숨은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알짜증권정보’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전문가 방송, 문자 서비스 등 모든 유료 서비스를 11월 30일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11월 중 예약 가입을 신청하면 최대 33%의 할인된 금액으로 ‘알짜증권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에이스탁의 장효빈 대표는 “사람을 위한 금융문화 창조가 ‘알짜증권정보’의 목표인 만큼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지금의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사용자 중심의 투자 환경과 건전한 투자 시장의 형성을 위해 매일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