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레스토랑 검색·예약 앱 서비스 포잉이 3월 한 달 동안 ‘한우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한우로 만든 전통 프랑스 요리와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포잉 고메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3월 포잉 고메 스페셜은 프랑스 레스토랑 ‘뮬랑’에서 선보이는 ‘포잉 한우 특선 코스’로 진행된다. 정통 프랑스 요리법으로 만든 한우 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선보이며, 디저트를 제외한 모든 요리가 한우 부위로 구성돼 있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포잉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포잉 고메 스페셜은 국내 유수의 레스토랑과 제휴해 매번 새로운 테마의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장기 프로모션으로, 매월 다양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는 지난 1월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르모니움’, 2월에는 국내 최고의 일식 레스토랑 ‘쥬안’과 함께한 이벤트를 열었다.
이원걸 포잉 콘텐츠전략 매니저는 “포잉의 고메 스페셜은 매번 최고의 레스토랑을 선정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3월 이벤트는 프랑스 요리법을 통해 익숙한 식재료인 한우를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스토랑 추천·예약 서비스 ‘포잉’을 제공하는 트러스트어스는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창업진흥원이 주관한 2013년 실전창업리그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지난 2013년 12월 파이브락스로부터 당시 맛집 예약 전문 앱 서비스인 ‘예약왕 포잉’을 인수한 이후 프리미엄 레스토랑 추천 및 예약 서비스로 ‘포잉을 새로 업그레이드하고 브랜딩하는 작업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