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모바일 보안사고 미리 예방하세요’ 에스이웍스, 앱시큐어 프로모션 진행

모바일 보안 스타트업 에스이웍스는 스타트업 포털 데모데이와 제휴 계약을 맺고 자사 토탈 모바일 보안 서비스 ‘앱시큐어(AppSecu.re)’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unnamed (2)

에스이웍스는 소규모 스타트업들이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성을 강화해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모바일 보안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사를 제외한 데모데이에 등록된 소규모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스타트업에게는 이벤트 가격으로 모바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결제 시 3개월의 추가 이용기간 혜택으로 총 15개월 간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계약기간 내 무상 기술지원 및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이웍스의 ‘앱시큐어’는 앱 출시 이전부터 출시 후 사후관리를 한 번에 지원하는 토탈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로 SaaS(Software-as-a-Service)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자 및 개발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해 언제 어디서든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고 보안성은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스타트업들은 보안에 대해 전혀 고려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서비스가 성공한 후에 해킹으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다”면서 “보안 사고가 터지고 나서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 보다 미리 에스이웍스의 보안 예방주사를 맞는다면 더욱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보안을 잘 알지 못하거나 비용에 많은 부담을 느끼는 스타트업에게 에스이웍스가 보안 지킴이가 되어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