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부탁해!’ 예상 배송시간 안내, 배달가능 지역 확대 등 서비스 개편

메쉬코리아의 프리미엄 맛집 배달 어플리케이션 ‘부탁해!’가 예상 배송시간 안내, 배달가능 지역 확대 등 서비스 전면 개편에 나섰다.

앱개편 보도자료 이미지

고객 편의성에 집중한 이번 개편의 주요 변화는 쿠폰과 적립금 제도 도입, 상점 리뷰, 테이크아웃픽업 시간 설정, 서비스 지역 확대 등으로, 쿠폰과 적립금 제도의 경우 주문할 때 회원가입 없이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고,  서비스 오류 신고·상점 리뷰 등을 남기면 적립금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해진 상품 추가 옵션, 쉬워진 주소 입력, 테이크아웃 주문시 픽업 시간을 설정 등 다채로운 서비스 개선이 있었다.

최근 배달 가능 지역을 확대해 송파구에서도 ‘부탁해!’를 사용 할 수 있게 되면서 기존 배달이 불가능한 지역과 상점들까지 서비스를 확대했다. 5월 중에는 상점 주문 접수 후 조리시간부터 소비자에게 전달 될 때까지의 예상 배송 시간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이번 앱 개편은 고객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반영했다.”며 “더불어 광진구, 강동구 등 수요가 있는 곳에 점차적으로 지역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