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글로벌 창업 두드림」참가자를 모집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는 창업자의 글로벌 진출과 해외 협력 강화를 위해 「글로벌 창업 두드림」참가자를 모집한다. 글로업 창업 두드림은 글로벌 지향형 창업 아이템(기술창업, 지식창업)을 갖고 있는 예비창업자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2015년_글로벌_창업_컨퍼런스_SLUSH_참가_스타트업_모집_포스터_(1)

공고일 기준으로 현재 경기도 소재 3년 이내 창업기업이거나경기도에 거주하는 예비창업자의 경우 지원할 수 있고,  예비창업자의 경우는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다만, 팀의 경우 최소 1명이 경기도에 거주해야만 한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창업자나 창업기업은 신청서, 사업계획서,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및 2차 프리젠테이션 및 면접을 거쳐서 8팀 정도가 선발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8월 3일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며, 최종 선발된 팀들에게는 핀란드의 유명 창업컨퍼런스 ‘SLUSH’의 부스등록비, 입장료, 항공료, 숙박료를 포함한 참가비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전담 멘토를 통한 컨설팅을 제공과 핀란드 창업캠프인 Sauna 창업공간 체험 및 네트워킹 기회 제공 등의 혜택도 함께 주어질 예정이다.

SLUSH는 유럽 최대 창업 관련 교류의 장으로 전 세계 스타트업과 벤처 캐피털, 엔젤 투자자, 언론인들이 어우러지는 국제행사다. 지난해 열린 행사에는 14,000 명이 넘는 참가자들과 3,5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가했으며, 750명이 넘는 투자자들이 참석한 바 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 팀 edit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