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 핀스팟, 서비스 리뉴얼 ‘시즌2’ 오픈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옐로오투오그룹 핀스팟이 14일 ‘핀스팟 시즌 2’를 오픈하고, PC웹 및 모바일 앱을 전체 개편했다고 밝혔다. 핀스팟은 파티, 모임, 숙박, 이벤트, 기업 행사, 촬영, 이색 공간 등 각종 공간들에 대한 검색을 제공하고, 예약 및 결제까지 가능하도록 하는 국내 최대 공간 커머스 서비스이다.

[참고자료2] 리뉴얼 된 모바일 앱∙홈페이지 이미지

‘핀스팟 시즌 2’는 그 동안 고객 요청이 많았던 호텔, 모텔, 펜션, 레지던스 등을 숙박 카테고리로 신규 추가하였으며, 상세 검색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이 일시, 지역, 가격, 인원 등의 조건을 편하게 설정할 수 있게 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시간 단위로 공간을 이용하던 핀스팟 만의 공간 대여 개념을 숙박 공간까지 적용한 ‘데이유즈(dayuse)’ 카테고리를 신설,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신용카드 등록 한번이면 결제까지 클릭 한번에 진행되는 원클릭 간편결제 기능과 실시간 예약 기능은 물론, 카카오톡 1:1 문의 시간을 새벽 2시까지로 확장하는 등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참고자료1] 핀스팟 로고 이미지

개편된 핀스팟은 홈페이지 및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용 앱도 9월말 출시 정원준 핀스팟 대표는 “20-30대 사이에서 모바일로 공간을 예약하는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 편의와 서비스 강화를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공간 카테고리들을 순차적으로 확대하고 제휴를 늘려 국내 최대 공간 커머스 서비스로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