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후속 투자까지 지원한다. 2016 K-커넥터 1기 모집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팅(이하 르호봇)이 2016 K-커넥터(K-Connector) 1기를 모집한다. 글로벌 역량을 갖춘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준비된 프로그램으로 5년 미만의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로 아시아권 해외진출 계획을 세운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connector

모집 기간은 7월 10일(일) 자정까지며 모집분야는 이커머스, 문화, 예술, 교육 등을 포함한 디지털 콘텐츠, O2O, IoT, 게임, 인공지능, 코딩 등 IT를 포함한 모든 분야의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2016 K-커넥터의 프로그램은 7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총 4개월간 진행된다. 9월까지 선정된 팀의 멘토링과 국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10월부터 한 달간은 해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1월 중 국내 최종 데모데이(르호봇 런치컵)를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이 끝난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해외 액셀러레이션 2주 프로그램과(왕복 항공권 및 숙박 제공, 최대 2명) 글로벌 현지 전문가 멘토링 및 네트워킹, 컨설팅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참가팀 대상 1천만 원 시드라운드 투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비즈니스 워크숍과 네트워킹은 전 과정을 영어로 진행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현지 시장 전문가의 온, 오프라인 멘토링과 실무 중심의 비즈니스 컨설팅도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국가에 마련되어 있는 르호봇 코워킹 공간을 제공하여 참여팀에게 다양한 편의도 제공될 예정이다.

르호봇의 목영두 대표는 “2016 K-커넥터(K-Connector) 1기에 선정된 팀에게 국내외 협력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직접 투자 및 후속 투자를 지원할 예정이다. 글로벌 역량을 갖춘 스타트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호봇 2016 K-커넥터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