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링크가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앱 ‘스타일위시(StyleWish)’를 출시했다.
스타일위시는 70여 개 소호 패션 쇼핑몰의 상품들을 한 번에 골라 결제 및 배송받을 수 있는 기능과 다양한 브랜드 소식이 담긴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는 모바일 패션 커머스다.
현재 스타일위시는 체리코코, 난닝구 등 쇼핑몰들과 제휴 중이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웹사이트 이동 없이 여러 쇼핑몰의 상품을 한꺼번에 담아 결제할 수 있고, 묶음 배송과 통합 마일리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팔로우한 브랜드의 실시간 신상 소식과 전문 MD가 추천한 상품과 스타일 제안도 받아볼 수 있다.
김민욱 위시링크 대표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비롯, 다양한 플랫폼에서 쇼핑 서비스를 만들어왔던 전문성을 토대로 소호 패션몰과 이용자들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쇼핑 서비스로 자리 잡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위시는 지난해 12월 런칭해 출시 10개월 동안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 누적 회원 수 5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는 중국 역직구 커머스 앱 ‘스타일두’의 한국어 버전이다.
위시링크는 현재 서비스 중인 중국과 대만 그리고 한국 지역 이외에도 홍콩, 일본, 동남아, 유럽, 북미 등으로 서비스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