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교육 기관과 채용 플랫폼이 수강생들의 글로벌 취업을 돕기 위해 손잡았다.
패스트캠퍼스는 글로벌 테크 기업 채용 플랫폼 겟링크스와 ‘수강생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겟링크스는 각 글로벌 테크기업 구인 공고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패스트캠퍼스는 공고에 부합하는 수료생을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겟링크스 탤런트 코치 프로그램을 통해 각 수강생의 이력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해 글로벌 진출을 위한 교육과정을 함께 설계하고 더욱 빠른 인재 연결에 힘쓸 예정이다.
겟링크스(본사 방콕)는 싱가포르, 홍콩을 비롯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의 글로벌 스타트업들과 인재를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글로벌 테크 기업 채용 플랫폼이다.
아시아 시장에서 다음 세대의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구글, 우버, 라인, IBM 등 글로벌 테크 기업의 아시아 지사에 기술 인재를 공급하고 있다.
패스트캠퍼스 관계자는 “그동안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UI/UX 디자인 등 패스트캠퍼스 기술 교육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을 국내 주요 테크 기업과 연결했던 것에서 더 나아가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수강생들을 위해 커버리지를 더 넓히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