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겟링크스와 수강생 ‘글로벌 취업’ 돕는다

실무 교육 기관과 채용 플랫폼이 수강생들의 글로벌 취업을 돕기 위해 손잡았다.

패스트캠퍼스는 글로벌 테크 기업 채용 플랫폼 겟링크스와 ‘수강생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겟링크스는 각 글로벌 테크기업 구인 공고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패스트캠퍼스는 공고에 부합하는 수료생을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패스크캠퍼스와 겟링크스가 ‘수강생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겟링크스 탤런트 코치 프로그램을 통해 각 수강생의 이력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해 글로벌 진출을 위한 교육과정을 함께 설계하고 더욱 빠른 인재 연결에 힘쓸 예정이다.

겟링크스(본사 방콕)는 싱가포르, 홍콩을 비롯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의 글로벌 스타트업들과 인재를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글로벌 테크 기업 채용 플랫폼이다.

아시아 시장에서 다음 세대의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구글, 우버, 라인, IBM 등 글로벌 테크 기업의 아시아 지사에 기술 인재를 공급하고 있다.

패스트캠퍼스 관계자는 “그동안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UI/UX 디자인 등 패스트캠퍼스 기술 교육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을 국내 주요 테크 기업과 연결했던 것에서 더 나아가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수강생들을 위해 커버리지를 더 넓히고자 이번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