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러레이터 프라이머가 10기 데모데이를 17년 1월 19일 서울 강남 논현동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 개최한다.
이번 데모데이는 프라이머가 16년 하반기에 투자한 20개 스타트업이 액셀러레이션 기간 이룬 성과와 비전을 발표하는 자리다.
행사는 쿠팡, 배달의민족 투자자로 유명한 한킴 알토스벤처스 대표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스타트업 IR, 네트워킹 시간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한킴 알토스벤처스 대표는 투자 철학과 스타트업 성장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데모데이에 참석하는 스타트업은 외주업체 매칭 ‘캐스팅엔’, 커스트마이징 테이블웨어 ‘당신의식탁’, 출근셔틀 예약 ‘모두의셔틀’, ‘미국 직구 서비스 ‘미친익스프레스’, 내 손 안의 앱 제작 플랫폼 ‘스케치웨어’, P2P ‘빅워크’, 부동산전문 P2P ‘소딧’, 피트니스 원격 트레이닝 ‘엔핏’, VR로 보는 예술전시 ‘이젤’, P2P 카쉐어링 ‘카모니’, 블록 쌓듯 만드는 웹사이트 ‘크리에이터링크’, 내게 딱 맞는 신발 ‘트라이문’, 중국 역직구 ‘차이나바오’,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 연결 플랫폼 ‘프로파운드’, 코딩 배우는 블럭 장난감 ‘해미햄스터’, 내 손 안의 ERP ‘홀세일즈닥터’, 찾아가는 짐 보관 서비스 ‘히어박스’, 오가닉 생리대 ‘헤스타’, 집 방문 헬스케어 ‘화이트코트’, 개인화 만화 서비스 ‘라프텔’이다.
이정훈 프라이머 팀장은 “이번 데모데이에도 변함없이 프라이머가 16년 하반기에 투자하고 멘토링한 스타트업들이 그동안의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라며 “10기에도 좋은 팀들이 많으니 꼭 참석해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들을 응원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라이머 10기 데모데이는 아산나눔재단과 마루180이 후원한다. 데모데이에 참여 신청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온오프믹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