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가 3단계만 걸치면 해외 송금을 끝낼 수 있게 해주는 해외 송금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해외 송금 서비스는 송금 국가와 금액, 받는 사람, 보내는 사람 정보까지 3단계만 입력하면 복잡하던 해외 송금을 계좌 이체하듯 끝낼 수 있게 해준다.
먼저 국가를 고르고 금액을 입력하면 환율까지 확인할 수 있고 받는 사람 계좌 정보만 입력하면 알아서 해외 은행 정보를 자동 입력해줘 고객이 따로 별도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 입력한 해외 계좌가 맞는지 여부도 시스템이 확인, 안전하게 송금할 수 있다. 보내는 사람 정보는 케이뱅크 계좌 정보를 자동 입력해주고 주소 역시 영문으로 자동 변환된다.
송금 진행 상황도 택배 배송 조회처럼 송금 신청, 송금중, 국가 도착, 송금 완료 4단계 절차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송금은 현지 영업일 기준 2∼5일이 걸린다. 송금 한도는 미화 기준 건당 3,000달러 이하 소액 송금, 3,000달러 초과 연간 5만 달러 이하 지급증빙서류 제출 없는 거래외국환은행 지정송금에 한한다. 송금 대상 국가는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호주, 뉴질랜드 7개국이지만 중국과 일본, 동남아로 가능 국가를 계속 늘려갈 방침. 송금수수료는 송금 금액 관계없이 건당 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