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 블록체인 연구소 람다(Lambda)256이 23일 두나무 본사 2층에 위치한 업비트 라운지에서 제1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루니버스는 람다256의 차세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는 개발자와 기업들이 본연의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는 △높은 사용성, 파트너 자체 메인넷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과 운영을 위한 △거버넌스 도구 지원,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합리적인 비용 정책 등을 주요 특장점으로 갖고 있다.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는 ‘우리 서비스에 블록체인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자체 서비스 내 블록체인을 적용하려는 기업 또는 DApp 개발자 모두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강연을 진행하는 메인 홀과 참여 활동을 할 수 있는 세미나 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메인 홀에서는 람다256 박재현 연구소장, 오재훈 테크 리드(Tech Lead), 박광세 비즈 리드(Biz Lead)가 참여해 루니버스에 대한 소개와 데모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미나 룸에서는 루니버스 및 파트너사의 서비스를 사용 체험해볼 수 있으며 베타 서비스 신청, 1:1 상담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참가 등록은 이곳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