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특급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묵을 수 있는 ‘영영 없을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늘부터 열리는 해당 프로모션은 고객이 머물고 싶은 날짜에 원하는 호텔의 객실을 최종 결제 가격에서 마지막 두 자리 수를 제외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원하는 호텔과 투숙 예정 날짜를 신청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마다 기념하고픈 날과 머물고 싶은 호텔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했다. 또한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1%의 결제금액은 투숙 희망일의 호텔 최종 결제 가격에 따라 달라진다.
당첨자 선정은 이벤트 기간 내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매일 총 9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다음날 오후 5시에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발표된다. 참여 방법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원하는 호텔과 투숙일을 선택, 위시리스트에 추가한 후 이벤트 사연을 응모하면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연휴가 없는 11월을 다채로운 이벤트로 채우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영영 없을 가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곳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이번 데일리호텔의 이벤트가 영영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