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공간 운영 무료 플랫폼인 가젯(GAdjet)이 기능을 강화한 통계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운영사는 고객이 납부한 월 이용료와 부가서비스 비용 등 발생 매출을 입력하면 가젯이 자동으로 데이터를 항목별, 지점별, 일자별 통계 수치로 보여준다. 지표를 선택하면 원하는 통계 수치를 골라볼 수도 있다.
또 공유 공간을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매출과 매입, 보증금 데이터를 손쉽게 반영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지점 매출과 매입이 발생한 일자와 금액, 항목 등을 세분화해 선택한 지표에 따라 보여주는 것. 가젯 측은 매출 통계와 매출, 매입 관리 기능을 시작으로 공간 운영 효율을 높일 기능을 하나씩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그 밖에 계약서 관리와 출력, 청구서 발송 현황을 대시보드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모든 기능은 헬프센터를 통해 쉽게 파악할 수 있고 가젯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다.
가젯 측은 “6월 가젯에 반영한 청구서 자동 발송과 계약 연장 여부 확인 자동화 기능으로 운영사의 단순 반복적인 수고를 절감할 수 있었다”며 “통계 기능을 통해 운영사 공간 운영에 도움이 될 지표를 손쉽게 비교할 수 있게 계속 수정, 보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젯은 계약 내역 조회와 회의실 예약을 편하게 할 앱을 올해 중에 출시하고 채팅 기능을 통해 운영사와 입주사간 소통 창구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