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글이 영어 인터뷰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외 유학과 MBA,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1:1 화상영어 전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
이번 영어 인터뷰 패키지는 3년간 쌓아온 200여 개 실제 수강생 합격 노하우를 활용해 영어 면접을 앞둔 사용자를 돕는다. 패키지는 속성 3회반, 주 3회, 주 5회 등 3개로 구성된다. 3회반은 최종 점검자를 위한 상품으로 모의 인터뷰 수업 3회를 수강할 수 있다. 주 3회는 주말반으로 바쁜 직장인을 대상으로 12회 수업을 진행한다. 주 5회반은 대학(원)생 맞춤형 서비스로 20회 수업을 실시한다.
링글이 제공 중인 1:1 영어회화 서비스는 200여 개 시사 이슈 고재를 제공하며 튜터와 40분간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눠볼 수 있다. 수업 후에는 IELTS, TOEFL, TOEIC 예상 점수를 포함한 영어 진단표를 제공, 영어 실력을 객관적으로 가늠해볼 수 있다. 또 실시간 구글독스 첨삭을 통해 교정 과정을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다. 튜터는 70%가 하버드 재학생과 졸업생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준 높은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승훈 링글 대표는 “수준 높은 튜터와 기술 기반 수업 환경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수강생의 목표 달성을 체계적으로 뒷받침할 계획”이라며 “그간 경험은 물론 사용자 관점에서 최대한 풀어낸 서비스인 만큼 수강생이 본인의 한계를 넘어 엑스트라 2마일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