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수상 리스트를 발표했다.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호텔과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프리미엄 여가 상품 어워즈. 지난해 실 사용자가 남긴 평점과 판매 데이터 등을 종합해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해외호텔, 레스토랑 4개 카테고리별 우수 업체를 발표했다.
최고의 호텔·리조트는 모든 연령대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가 차지했다. 서울 신라호텔, 힐튼 경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이 뒤를 이었다. 펜션·풀빌라 부문에선 강릉 기억스테이 펜션이 1위를 차지했고 강릉 힐링연 펜션, 여수 라테라스리조트앤스파, 여수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가 뒤를 이었다. 해외호텔 부문에선 방콕 쉐라톤그란데수쿰윗이 1위, 타이베이 시저메트로타이베이, 괌의 두짓타니 괌 리조트 순을 나타넀다. 마지막으로 레스토랑 부문은 파인 다이닝과 뷔페 분야로 나눠 선정했다. 파인 다이닝 분야에선 자르뎅페르뒤, 윌로뜨, 러반로제 레스토랑이, 뷔페 분야에선 L7강남 플로팅 뷔페, 더클래식500 라구뜨, 포시즌스호텔 더마켓키친 순을 나타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어워즈를 기념해 1월 22일까지 트루어워즈 99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 오전 10시에 2개 숙소나 레스토랑을 최대 74% 할인가에 당일 한정 판매하고 선착순 30명에게 특가 상품 적용 가능한 최대 5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 1월 13∼2월 2일까지 특가기획전을 열어 트루어워즈 선정 호텔과 레스토랑을 최대 74% 할인가로 선보이며 모든 고객에게는 특가전에 쓸 수 있는 8%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여가 상품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여가 플랫폼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