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넷플릭스는 설 연휴를 위한 추천 콘텐츠 검색 컬렉션과 설 연휴 귀경길 추천 콘텐츠를 공개했다. 귀경길 추천 콘텐츠는 이동 소요 시간에 따라 감상하기 좋은 콘텐츠를 포함했다. 넷플릭스에는 무제한 다운로드 기능에 더불어 와이파이만 연결되면 시청하던 시리즈의 다음 에피소드까지 받아주는 스마트 다운로드 기능이 있어 이동중에도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 PC,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귀경길이나 여행과 같은 이동 중에도, 목적지에 도착해서도 끊김 없이 이어 감상이 가능해 몰입감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이음소시어스는 27일까지 ‘모 아니면 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윷가락을 터치하면 50:50 확률로 이음에서는 OK권이, 이음오피스에서는 포인트가 당첨된다. OK권과 포인트는 소개된 이성이 마음에 들 경우 호감을 표현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이다. 본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참여 가능하다. 결혼정보 서비스 맺음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방문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맺음은 휴일 없이 주말과 연휴에도 상담이 가능하다.
틱톡은 명절 연휴를 맞아 ‘2020 설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티커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 귀성길과 귀경길 등지에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챌린지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설날 연휴를 이틀 앞두고 공개된 이번 이벤트 챌린지는 △#모든쥐다되쥐, △#쪼꼬미시절, △#끝까지보면복 등이다. 이번 ‘2020 설날 이벤트’는 모두 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틱톡 앱에서 각각 ‘#모든쥐다되쥐’, ‘#쪼꼬미시절’, ‘#끝까지보면복’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스티커가 구현된다.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는 31일까지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작품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설맞이 설레는 작품 보러 가야쥐!’ 이벤트는 화제의 인기 연재작 30여종이 참여하며 무려 1613화 분량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또 1월 23일부터 단 3일간 운영되는 골드 충전 이벤트는 기간 내 문피아 골드 충전 시 충전 금액의 최대 10%까지 추가 골드를 지급한다. 같은 날 오픈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는 31일까지 9일간 운영되며 본인 인증을 완료한 회원에 한해 기간 내 문피아 앱 접속 시 무조건 선물 골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시 추가 골드를 지급하며 해당 이벤트는 앱 환경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