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100% 고객만족 위해 티몬 프라미스(TMON Promise) 실시

–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기반으로 상품의 철저한 검증 및 고객 만족 보장


–      고객, 파트너사 만족 극대화 위한 서비스 만족 에코시스템 구축 완료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icketmonster.co.kr, 이하 티몬)가 이번 달 28일부터 새로운 고객만족 서비스를 선보인다. “티몬 프라미스(TMON Promise)”로 명명된 이 서비스는 티몬이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약속한다는 취지아래 마련된 프로그램. 이는 티몬이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엄선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만족 사례가 발생할 경우 이를 책임지고 해결하겠다는 국내 소셜커머스 1위 업체로서의 자신감과 책임감을 엿볼 수 있다.


이번달 15일 고객과 파트너사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관리 시스템을 전격 시행한 티몬은 “티몬 프라미스” 프로그램을 통해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기준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키겠다는 의지다. “티몬 프라미스”가 시작되는 28일부터 티몬의 모든 고객은 서비스에 불만족할 경우 티몬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불만사항을 문제없이 해결받을 수 있다.


이로써 티몬은 진정한 파트너쉽 구축을 위한 시나리오 중심의 영업 교육 매뉴얼 마련, 파트너 지원팀 신설로 서비스 품질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사후관리 시스템 도입과 더불어 무기한 100% 고객만족 서비스인 “티몬 프라미스”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써 2011년 고객만족 극대화 원년이라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또한, 최근 소셜커머스를 통한 구매 후,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티몬의 고객만족 제고를 위한 자발적인 노력은 소셜커머스에 대한 서비스 신뢰도를 높여가는데 일조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몬의 신현성 대표는 “티몬이 제공하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고객만족 극대화에 집중될 것이고 어떤 이유로든 고객이 불만족을 경험할 경우 책임지고 이를 해결할 것” 이라면서 “티몬이 앞서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에 집중하는 만큼 모든 소셜커머스 업계도 스스로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자신감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을 대하는 자정 노력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