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이 자체 브랜드(PB)몰 쿠캣마켓에서 신제품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는 분말이 담긴 파우치에 물만 부어 섞은 뒤 간편하게 마시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필수 섭취 영양소인 단백질이 1팩(40g)당 20g이 함유돼 있다. 권장식이요법 기준 1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50~55g)의 40%에 해당하는 양으로 이를 음식으로 섭취하려면 계란 흰자를 6개가량 먹어야 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단백질뿐만 아니라 비타민A·B1·B2·B6·C·E 및 칼슘, 아연 등 필요 영양소를 담았다.
칼로리와 당류 함량도 덜었다. 1팩당 당류 함량은 평균 5g, 칼로리는 155Kcal로 고구마, 바나나, 사과 등 보다 개당 당류 함량 및 칼로리가 낮다. 설탕이 아닌 스테비아를 이용해 칼로리와 당류 함량을 줄였다. 제품은 코코아&바나나향, 블랙푸드, 카페라떼, 녹차라떼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쿠캣 측은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는 쿠캣마켓 건강 간편식 전문 PB 브랜드인 띵커바디가 오랜 준비 끝에 선보이게 됐다”며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까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목표 금액의 700%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쿠캣은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쿠캣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