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립, 여가생활 큐레이팅 뉴스레터 ‘프립레터’ 런칭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MZ세대를 위한 여가생활 큐레이팅 서비스 ‘프립레터’를 런칭한다.

프립레터는 세상의 다양한 여가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뉴스레터 서비스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비티에서부터 온라인클래스, 여행지, 숙소 등 생생하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프립의 주 이용자인 2535 MZ세대의 여가생활을 위한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립레터는 매월 2회 둘째, 넷째 주 목요일마다 발송된다. 정기 코너로는 최신 여가생활 분석이 담긴 ‘요즘 주목해야 할 트렌드’와 큐레이팅 콘텐츠 ‘이번 주 경험 묶음.zip’이 있다. 프립레터 에디터가 직접 경험한 생생한 후기를 담은 ‘프립이 직접 해본 경험’과 이벤트 정보가 담긴 ‘경험을 도와줄 꿀정보’도 연재한다. 월말에는 한 달 데이터가 담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독은 프립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프립 이용자뿐만 아니라 여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기업의 마케팅, 홍보 담당자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프립레터를 통해 MZ세대가 관심을 가지는 이슈와 코로나19 장기화로 변화된 여가, 취미생활 형태를 확인할 수 있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프립레터에는 지금까지 프립이 100만 명의 회원과 함께 쌓아온 여가생활 데이터가 집결되어 있다”라며,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독자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달하는 내비게이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립은 프립레터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이번 12월 동안의 구독신청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5000 에너지를 지급한다. 해당 에너지는 프립에서 각종 액티비티 결제 시 포인트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