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자몽, 푸드&쿠킹 크리에이터 공개모집

1인 미디어 MCN 기업 미디어자몽(주) (대표 김건우)이 푸드&쿠킹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미디어자몽은 1인 미디어 MCN 비즈니스 전문기업이다. 크리에이터 교육과 공유스튜디오, 크리에이터 포털 서비스를 운영 중인 국내 1세대 MCN 기업으로 현재 30여명의 전속 크리에이터와 15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함께하고 있다.

최근 K푸드와 홈쿠킹 등 푸드 산업에 전반적인 사회변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MCN 기업 중 푸드와 쿠킹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트렌드를 주도하고자 이번 크리에이터 공개모집을 시작한다.

이번에 선발되는 크리에이터에게는 MCN 소속 계약 전속 체결과 함께, 미디어자몽이 운영하는 공유스튜디오 ‘자몽미디어센터’ 무료 이용과 크리에이터 교육과 라이브커머스 협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구독자 5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푸드자몽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콜라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미디어자몽은 자연주의 푸드 쇼핑몰 ‘자몽팜’을 런칭하며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입점을 시작했으며, 현재 피크닉 카페 전문 브랜드 ‘피크니크’를 영등포구와 용인수지구에 각각 운영하고 있어, 온-오프라인 연계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푸드 크리에이터 공개모집을 통해 성장부터 글로벌 콘텐츠 진출과 수익창출까지 함께하여 국내 최고의 푸드 전문 MCN 기업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미디어자몽의 김건우 대표는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한국의 푸드 콘텐츠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며 “이번 푸드&쿠킹 크리에이터 모집을 통해 잠재력있는 크리에이터와 우수한 콘텐츠를 국내외 알리는 것이 목표” 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푸드자몽 푸드&쿠킹 크리에이터 모집은 21년 1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며, MCN 크리에이터 포털 ‘자몽(www.zamong.co.kr)’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신청 후 수시 선발을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