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렉스, 롯데홈쇼핑서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 선보여

퍼플렉스가 ‘블롬베르크’의 2021년형 의류건조기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송은 오는 16일(토),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이번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제품 기능에 포함시켜 품질면에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독일에서는 이미 140년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잘 알려진 ‘블롬베르크(Blomberg)’는 한국 총판인 신영에스디에 의해 2017년 롯데홈쇼핑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유럽 현지 가격과 동일화’ 전략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본격적으로 국내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2020년 기준 누적 판매 500억원을 기록했다.

‘히트펌프(10kg)’, ‘스팀플러스 히트펌프’, ‘프로센트 히트펌프’, ‘영국알러지협회 인증(British Allergy Foundation)’ 등의 신기술과 안전성을 차별화로 국내 업계 입지를 공고히 하는 중이다.

퍼플렉스 관계자는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는 빌트인이 가능한 표준 사이즈에 특화된 대용량 제품이다. 공간 활용성이 좋고, 뛰어난 건조효율을 보이며 표준 빌트인 사이즈 중 대용량 건조용량 확보가 가능한 높은 기술력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퍼플렉스는 최근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인 벤처스퀘어에서 초기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의류건조기 외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신제품 론칭을 통해 렌탈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