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라이브 요가 코칭 스타트업 웰리루틴이 6월21일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요가로 삶의 중심을 잡는 2주’ 챌린지를 진행한다. 요가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가볍게 2주간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요가를 통해 몸과 마음의 중심을 잡고, 즐겁게 수련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요가로 삶의 중심을 잡는 2주 챌린지’는 웰리루틴 요가를 처음 시작하는 웰리루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4회 수업에 출석하면 수강료의 100%인 44,000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챌린지에 성공한 후 Basic 6개월 수강권을 구매하면 1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총 24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이 준비돼 있어 일상에서 웰리루틴 요가 수련을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유도 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3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웰리루틴은 예약한 시간에 온라인에 접속해 실시간 요가 코칭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업은 회당 60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1명에서 최대 12명까지 동시 입장이 가능하다. 요가 선생님이 zoom을 통해 수강생들의 자세를 디테일하게 코칭한다.
수업은 모닝 힐링요가, 요가 비기닝, 이완테라피, 밸런스 요가, 모던 하타, 빈야사, 아쉬탕가, 교정 스트레칭 등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레벨에 맞는 수업 및 선생님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오전 6시부터 저녁 9시30분까지 10개 타임 총 50여개의 수업으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elly.rest를 참고하자.
관련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