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밋플레이스는 위치 기반 모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위밋플레이스’ 글로벌 버전을 전세계 200여개 국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5월 17일 위밋플레이스는 대대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개인 약속 관리는 물론, 친구/지인들과 함께 채팅, 위치 공유 등을 할 수 있는 그룹 SNS로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정식 출시되었다.
위밋플레이스는 사용자간 약속 플로우에 중점을 잡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사람들과 약속을 편리하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 먼저 사용자의 취미 혹은 관심사를 기반으로 모임 개설이 가능하며, 친구 초대 기능과 약속 관리 캘린더 서비스를 통해 지인들과 일정 조율이 간편해진다. 또한, 그룹 채팅 기능을 통해 모임 안에서 대화가 가능하며 합리적으로 장소를 정할 수 있도록 모두의 출발 위치를 각자 입력하면 시간, 거리, 환승 등을 고려해 중간 장소를 제안해준다.
글로벌 정식 오픈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위밋플레이스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글로벌 진출의 첫 도약으로 해외 유저를 위한 콘텐츠 준비를 빠르게 준비하고 있다.
한편 위밋플레이스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핀테크랩에 8일에 입주하였으며, 서울핀테크랩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과 금융사 및 유관기관들과의 협력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여 P2P 결제 시스템 도입을 8월에 추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