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프딩, 프로 포토그래퍼 지원 업무 협약

소니코리아와 프딩이 국내 프로 포토그래퍼 전문성 향상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국내 풀프레임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 소니코리아와 국내 1위 촬영 중개 플랫폼 프딩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프로페셔널 웨딩 작가 컨설팅 서비스 프로모션을 비롯해 수리 서비스 및 세미나를 진행, 지속적으로 브랜드 협업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소니코리아와 프딩은 프로 포토그래퍼들이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역량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필요한 서비스를 보다 손쉽게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양사는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한 첫 프로모션으로 웨딩 포토그래퍼 및 영상 감독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페셔널 웨딩 작가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프딩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에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컨설팅 후 설문 조사 참가자에게는 특별 할인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 포토그래퍼를 위한 케어 서비스 제도인 ‘SIPS(Sony Imaging PRO Support)’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서울 영등포 SIPS 서비스 센터에서 우선 수리 서비스와 수리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프로 포토그래퍼를 위한 기술 상담과 수리 관련 문의까지 다양한 핫라인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소니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포토그래퍼를 위한 ‘프로페셔널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포토그래퍼들은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소니 제품 및 기능은 물론, 알파 프로페셔널 작가 등록 및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관련 협업 등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신제품 체험 및 대여의 기회도 주어진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미나 일정에 맞춰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