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한국소방시설협회 MOU, 경리나라 공급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는 한국소방시설협회와 소방시설 기업의 경영 관리 업무 혁신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국소방시설협회는 소방시설업의 기술을 개선하고, 회원사의 복리 증진을 기하는 동시에 소방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국소방시설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경리나라 솔루션을 제공해 국내 소방시설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웹케시는 협약 이후 한국소방시설협회 1만 여 회원사에 ‘경리나라’를 보급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추진한다. 경리나라는 한국소방시설협회 웹페이지 내 업무 제휴 서비스로 등록될 예정이며, 협회 및 전국 14개 시·도회를 통한 오프라인 홍보도 준비 중이다.

웹케시가 출시한 국내 최초 경리 전문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번거로울 수 있는 경리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프로그램 내에서 증빙·영수증 자동 수집과 인터넷뱅킹의 조회·이체 기능이 합쳐져 경리 업무를 덜어주고, 초보 경리 담당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경리나라는  ▲증빙·영수증 관리 ▲통합계좌 관리 ▲급여·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결제·송금 ▲모바일 경리나라 ▲지출결의서 관리 ▲시재·영업 보고서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리 업무에 필요한 핵심 기능만을 담아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제공한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