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센터, 스타트업 대상 마케팅용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부산센터)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마케팅용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을 시작한다.

부산센터는 지난해 ‘스타트업 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28개의 스타트업에게 8건의 홍보영상과 20건의 SNS 마케팅용 제품 및 서비스 리뷰 영상을 제작 지원했다.

부산센터는 지난해 진행했던 ‘스타트업 영상콘텐츠 제작 지원사업’을 토대로 코로나 시국 스타트업에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 범위 및 지원 내용을 더욱 개선하여 ‘스타트업 마케팅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스타트업에게 양질의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 지원 할 예정이다.

올해는 작년과 달리 제품의 홍보, 리뷰, 바이럴 등 영상의 목적에 따라 지원하는 영상의 종류를 더욱 세분화하여 업체에게 꼭 필요한 영상을 맞춤 지원 할 예정이다. 또 영상 제작 지원과 함께 후속 단계인 마케팅의 비중을 늘려 영상의 사용까지 더욱 더 욱 체계적으로 지원 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2021년 총 20개사 중 상반기 9개사에 이어 11개사를 선정, 지원 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마케팅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의 지원대상은 부산소재의 업력 7년 미만 스타트업이며 하반기 지원 업체 모집을 오는 17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심사를 통해 11개 업체를 선발하여 지원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