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대표 박우범)은 IT인사이트 콘텐츠 플랫폼 ‘요즘IT’ 정식 출시 후 콘텐츠 발행 수 1,000건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요즘IT는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등 50여 명의 IT전문가가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외 최신 IT 정보와 동향, 인사이트 등 을 주제로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IT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메타버스를 주제로 한 ‘사례로 보는 메타버스 활용방안’ 과 지난 10월에 출시한 토스뱅크 서비스를 분석한 ‘토스뱅크, 심플함과 불완전의 아슬아슬한 경계’ 콘텐츠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박우범 위시켓 대표는 “IT 분야는 새로운 기술의 등장과 활용이 빠르게 일어나기 때문에 개발자 등 IT 전문가들이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정보가 매우 중요하다”면서 “요즘IT는 최신의 IT 정보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IT 프리랜서 및 전문가들이 교류하며 성장할 수 있는 IT 전문가 커뮤니티 및 미디어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위시켓은 IT전문가가 필요한 기업과 개발자, 디자이너 등 IT전문 프리랜서 및 기업을 연결하는 IT 아웃소싱 플랫폼으로 7만개의 기업과 9만 여명의 IT전문가가 위시켓에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