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케어 티슈 브랜드 ‘바이오늘 (Bioneul;)’을 공식 론칭하고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조윤희씨와 딸 로아 양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바이오늘 브랜드는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Cellivery Living & Health, Inc.)는 바이오-인 테크놀로지(Bio-In Technology) 기술을 이용하여 유효성분을 연약하고 손상된 피부 내부로 연속전송하여 각종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방어력을 증진시켜 피부를 케어해주는 독자적 바이오 기술을 담았다. 또 모회사 ㈜셀리버리의 핵심 유효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 라는 항염증 기능을 갖는 피부케어 물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한다.
특히 기존 청소용 일반 물티슈와 차별화된 새로운 카테고리의 혁신적 피부전용 바이오케어 티슈를 출시, 오염물질 등을 닦아내기만 하던 기존 청소용 일반 물티슈와 차별화된 피부 트러블을 진정 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바이오 신기술이 적용됐다.
핵심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는 최근 진행 중인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트러블 진정 및 피부방어력 개선효능이 증명됐다.
회사측 개발 책임자는 “바이오늘 에서 첫 출시하는 피부전용 바이오케어 티슈제품은 발진, 진무름 등으로부터 발생되는 여러종류의 피부트러블로부터 예민해진 아기피부를 케어해주는 독자적 바이오 성분 엔아이-펩타이드(NI-Peptide)를 함유하고 있다. 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 시켜주는 핵심 바이오케어기술인 바이오-인 테크놀로지 (Bio-In Technology)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연약한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만큼, 기존의 물티슈의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100% 천연펄프인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 밤부 (대나무) 원단을 사용하여 자극을 최소화 하여 바이오케어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