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단백질 전문기업 데일리비건(대표 이강일)은 IFBB PRO 조남은 선수와 마스터 앰배서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데일리비건은 완두콩을 기반으로한 식물성 단백질 전문 기업으로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비건 BCAA, 크레아틴 모노하이드레이트와 같은 스포츠 보충제를 비롯하여 대체육 브랜드 ‘비미트’를 운영하고 있다.
조남은은 피트니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IFBB PRO 리그 메달을 획득한 국내 피트니스 스타로서, 최근 유튜브 ‘조남은튜브’를 개설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데일리비건 마스터 앰배서더로 선정 된 조남은 선수는 “데일리비건의 제품들은 식물에서 추출한 식물성 BCAA와 혼합됨으로서 동물성 단백질과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고,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어 마스터 앰배서더에 응하게 됐다”며, “지구와 환경 그리고 건강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 문화가 확산 됨에 따라 데일리비건의 대체 단백질 상품들을 동료 피트니스 선수들과 회원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데일리비건의 이강일 대표는 “수년간 내부 연구소를 통하여 비미트 닭가슴살을 연구 개발했으며, 이는 닭가슴살에 버금가는 텍스쳐, 단백질 함량, 낮은 탄수화물과 지방을 특징으로 한다”며 “이번 조남은 마스터 앰배서더와의 제휴를 통하여 더 많은 앰배서더들과의 제휴 속에서 비미트 닭가슴살 을 비롯한 다양한 식물성 단백질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데일리비건은 현재 피트니스 분야의 트레이너 및 전문강사 약 500명의 앰배서더와 제휴가 되어있으며, 앰배서더의 회원이 앰배서더의 추천을 통한 구매시 별도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앰배서더 본인의 경우 데일리비건의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사의 제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앰배서더 신청은 데일리비건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하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