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솔루션이 올에이클래식글로벌(Alla classic global)로부터 100만 달러의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는 웨이브솔루션이 발행한 엔파스(NPAS)토큰을 활용할 수 있는 P2E(Play-to-Earn) 소셜 게임 생태계 활성화와 전반적인 규모 확장을 위해 이뤄졌다.
엔파스(NPAS)는 메타버스 P2E 게임 ‘MARS’에서 사용, 거래되는 암호화폐이다. 엔파스는 P2E REward, NFT, Defi 스테이킹, Pool 등으로 순환되는 생태계를 갖췄으며, P2E에서 더 높은 채굴 효율을 위해 NFT 마켓에서 아이템, 캐릭터, 랜덤박스 등에 투자하여 많은 채굴 생산량을 확보할 수 있다. 채굴된 NPAS는 다시 Staking과 pool, 크로스 체인 브릿지에서 다른 암호화폐와 스왑(Swap)도 가능하다.
웨이브 솔루션 담당자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P2E 게임 시장에 엔파스(NPAS)의 메타버스 게임 ‘MARS’의 지속적인 생태계 확장은 물론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실시간으로 동기화되는 클라우드 서버, 레이어2, 메인넷 등의 고도화된 기술을 접목할 예정이며, P2E 시장의 새로운 장르인 P2E MMORPG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선보여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