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13차 산업IT융합 비즈라운드 개최한다

벤처기업협회가 2010년 7월 15일 제 13차 산업IT융합 비즈라운드를 개최한다. 산업IT융합 비즈라운드는 산업-IT융합 활성화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이번 비즈라운드의 주제는 국방-IT와 에너지-IT 분야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13차 비즈라운드에서는 국방과 에너지 관련 분야의 IT융합 관련 사업담당자가 IT 기업과의 융합 가능한 분야와 협업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간은 7월 51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로, 구로동에 있는 벤처기업협회 벤처아카데미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그램은 국방기술품질원에서 ‘국방-IT;국방분야 중소기업 지원사업 소개’로 주제발표를 하고,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에너지-IT;에너지-IT 기술 현황 및 전망’을 소개할 예정이다. 각각의 주제발표 뒤에는 질문과 답변 시간이 주어지고, 마지막에는 개별 질의응답과 미팅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참여 대상은 IT 기업 도는 사업발주처로 5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접수는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서를 작성해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벤처기업협회 공지사항이나 전화(02-890-624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