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타이드 아카데미, 실제 제품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창업 교육

poster

 

  • CAD, 3D 프린터 등을 이용한 HW 시제품 제작 / 앱, 프로그램 등 SW 목업 제작
  • 실제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첨단 과학기술 소개
  • 참가자 대상 멘토링 및 투자자 발표 기회 제공

 

image7주간의 심도있는 교육 과정을 통해 첨단 기술 소개부터 실제 시제품, 목업 제작 , 투자 발표까지 전과정을 지원하는“TIDE Academy 2013”이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강북청년창업센터에서 진행된다.

TIDE Academy는 타이드 인스티튜트(대표 고 산)와 창업진흥원 주관으로 진행되며 “The Frontier of Entrepreneurship”을 모토로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미래를 바라볼 수 있는 안목을 제공하기 위한 교육과정이다.

‘TIDE Academy 2013’은 실제 창업가들이 교육하는 3주간의 집중적인 첨단 트렌드 교육과 3주간의 시제품 셀프 제작 교육 그리고 2주간의 멘토링, 현장방문 과정으로 이루어다. TIDE academy의 첨단 트렌드 교육 과정에서는 최신 기술과 Startup tool kit 교육을 제공하며, 시제품 셀프 제작과정에서는 팀 단위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프로토타입 제작을 지원한다. 마지막 멘토링, 현장 방문 과정에서는 멘토 상담과 기업 방문, 투자자 발표가 이루어진다.

추격형 창업이 아닌 선도형, 시장 창조형 창업을 꿈꾸는 야심찬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최신 기술을 배우고 팀원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서류접수는 7/7까지이며, 출석 보증금을 제외한 별도 참가비는 없다. (80%이상 출석시 보증금 전액 환급). 세부사항 및 1차 서류접수는 TIDE Institut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이드 인스티튜트는 글로벌 창업문화 확산과 선도형 기술창업을 지원하는 비영리 법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