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차이나 트렌드 세미나 ‘스타트업, 강호(江湖)로 가다!’ 가 열립니다.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스타트업 미디어이자 중화권 비즈니스 전문 매체인 ‘플래텀(PLATUM)’의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화권 최신 ICT 트랜드 강연 및 우리 스타트업의 중화권 공략 사례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우리의 근접거리에 위치한 거대시장 중국으로의 진출은 해외진출을 고려하는 기업들이라면 누구나 염두에 두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진출한 기업이나 진출 예정인 기업들 모두 중국시장 진출에 애로사항을 이야기 해 왔습니다. 이번 ‘차이나 트렌드 세미나 ‘스타트업, 강호(江湖)로 가다!’ 는 이러한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중국 시장에 대한 옳바른 접근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입니다.
세미나의 강연자로는 활발하게 중국시장 공략을 추진하고 있는 말랑스튜디오 김영호 대표가 ‘중중 진출 공략 사례’ 강연을 하며, 플래텀 조상래 대표가 ‘최신 중국 ICT 트랜드’를 발표합니다. 더불어 ‘쉐어 온 비디오’와 ‘쉐어 온 오디오’로 테크크런치 상하이 2013에서 참가기업 최고 인기상을 수상한 스파이카의 김호선 대표와 중화권 특화 서비스인 러치마로 중국시장 공략에 매진하고 있는 지오소프트 김형준 대표의 패널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소셜마케팅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 신청은 온오프믹스에 개설된 ‘스타트업, 강호(江湖)로 가다!’ 등록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