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마케팅 플랫폼 ad2games(애드투게임즈) 한국 진출

 

ad2games Logo
독일 베를린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게임 성과마케팅 플랫폼 애드투게임즈(ad2games)가 한국에 진출한다.

애드투게임즈는  넥슨, 창유, 퍼펙트 월드, 카밤, 굿게임즈스튜디오, 게임포지 등 전 세계 150개가 넘는 게임개발사들의 유저확보를 돕고 있으며, 현재 세계 5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애드투게임즈는 이미 유럽시장에 진출한 국내기업에게도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넥슨 유럽 법인의 최태준 마케팅홍보이사는 “넥슨 유럽 법인과 협력하는 에이전시들이 많지만 애드투게임즈를 비롯한 소수 회사들만이 좋은 실적을 내고 있다” 며 애드투게임즈와의 협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유럽 뿐 아니라 중국시장에서도 성공적인 마케팅을 펼친 애드투게임즈는 본격적인 아시아 시장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애드투게임즈의 대표 요하네스 롤프는  “2014년 한 해 동안 기술 투자를 이어가면서 미디어 구매 및 LTV최적화 부문 개발을 지속할 것이다. 행동 타케팅 광고도 시행할 예정이며, 무엇보다도 아시아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고 전했다.

최근 EA(Electronic Art) 출신의 전문가를 영입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애드투게임즈가 얼어붙은 국내 게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