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SW 창업기획사 스타트업 모집

외식주문중개 전문기업인 씨엔티테크가 ‘SW창업기획사 스타트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씨엔티테크는 ‘전화성의 어드벤처’를 통해 학내벤처를 대상으로 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무료 BI센터제공 및 투자 등으로 10여개의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씨엔티테크에서 진행하는 SW 창업기획사 스타트업 모집은 그 동안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하여 전문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 외식 서비스 플랫폼을 수요과제로 정하고, 잠재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선정한다.

씨엔티테크 소프트웨어 전문 창업기획사 스타트업 모집

SW 창업기획사 스타트업은 성공적인 창업과 성장, 글로벌 진출을 위한 사업 전주기적인 지원을 통해 SW창업 생태계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수요 과제별로 약 5,000만원 정도의 예산과 함께, 비즈니스모델 검증, 사업화 지원, 기술이전 및 기술인력 지원, 창업관련 교육 및 멘토링, 수요 기업과의 협업 및 컨소시엄 네트워크 관계구축지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 지원, 투자자 확보 등 스타트업에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받게 된다.

전화성 대표는 “SW 창업기획사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초기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스타트업의 성장과 외식 서비스 플랫폼의 발전을 동시에 이룰 수 있는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W 및 SW 융합분야 창업초기기업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씨엔티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이달 29일 오후 6시까지 작성된 내용을 제출하면 된다.

글 : Jay (mj@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