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 소셜 네트워킹 이벤트 개최

google-for-entrepreneurs

구글코리아 창업지원팀(Google for Entrepreneur)은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창업가와 교류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킹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역삼동 구글코리아 본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참여자들간의 자유로운 네트워킹 프로그램과 이미 창업한 스타트업 대표들과의 토크쇼로 구성되어 있다.

토크쇼는 글로벌 벤처캐피탈 회사인 IDG Ventures Korea의 이희우 대표, myRealTrip의 이동건 대표, 소셜러닝서비스 바풀의 이민희 대표가 참여한다.

참석 대상은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창업가,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가신청은 여기에서 하면 된다.

스타트업 네트워킹 이벤트는 매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며 2013년은 총 31개국 45개의 도시에서 4,800명의 창업가들이 참가했다.

구글은 스타트업 네트워킹 이벤트 외에도 한국의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멘토링을 해주는 프로그램인 구글 런치패드 행사를 개최했고, 8월에는 스타트업 전용공간인 ‘캠퍼스 서울’을 오픈한다고 밝힌바 있다. ‘캠퍼스 서울’은 아시아에서는 최초이며 런던과 텔아브비에 이은 3번째 스타트업 전용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