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플래닛..모바일 기획에서 개발, 디자인 전문가 양성

T아카데미는 SK플래닛 상생혁신센터가 모바일 생태계 확대를 위해 개방과 협력의 기치를 내걸고 지난 2010년 설립한 기관으로, 올해 7월 누적 수료생 7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T아카데미의 수료생이 그 동안 상용화한 앱은 144개, 전문가과정 수료생의 창업· 취업률이 80.7%를 달성하는 등 IT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SKPLANET

지난 4년간 T아카데미는 모바일 개발자·기획자·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해 오고 있으며, 그 중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매 분기 진행되는 모바일 전문가 과정이 있다.

T아카데미 모바일 전문가 과정은 기획자, 개발자, 디자이너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기획에서부터 개발 및 상용화에 이르는 전 단계를 10주 동안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상용화를 지원해주는 T아카데미의 전문가과정은 정말 흔하지 않은 기회로써, 모바일 분야에 관심이 많고 진취적인 도전정신을 갖춘 지원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류와 면접 전형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수강신청은 기획과정은 이달 24일까지, 디자인/안드로이드/서버 과정은 이달 30일까지 모집할 예징이다. SK플래닛 상생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