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새해 인사 한 마디에 최대 4만5천원의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다음카카오는 설날 연휴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뱅크월렛카카오 뱅크머니 신규 등록자 및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마음을 전하면 뱅카 세뱃돈이 따라가요’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새해 인사를 보내면, 뱅카가 메시지 수신자에게 최소 500원에서 최대 4만 5천원까지 랜덤으로 세뱃돈을 보내주는 방식이다. 새해 인사 메시지는 뱅카 앱 하단 배너에 링크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메시지 형태로 발송된다.
카카오톡으로 새해 인사 메시지를 받은 이용자가 메시지 하단의 세뱃돈 받기 링크를 눌러 뱅카 앱을 실행하면 랜덤 세뱃돈을 뱅크머니로 받게 된다. 뱅카 앱을 통한 새해 인사 메시지는 무제한으로 발송 할 수 있지만, 메시지와 함께 지급하는 랜덤 세뱃돈은 선착순 50만명을 대상으로 1인당 최초 1회에 한해 지급한다.
다음카카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보다 푸짐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설날 인사 메시지에 랜덤 세뱃돈을 전송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설 연휴에는 현금 인출이나 봉투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뱅크월렛카카오로 세뱃돈을 주고 받는 편리함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