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연휴엔 긴 귀성길에 지친 아이들의 투정을 달래줄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영유아 포털 서비스 쥬니어네이버는 17일 헬로카봇, 두다다쿵, 베이비 피카부 등 140여 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는 헬로카봇, 두다다쿵을 비롯해 아이즐 동요, 바다나무 동요 시리즈 등이다. 더불어 베이비 피카부, 도전 에코 키즈 등 50여 편의 영어 콘텐츠와 한글 친구 아라차 등 EBS 방송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쥬니버 어플리케이션도 기존에 제공되던 서비스 외 다양한 모바일웹 콘텐츠도 즐길 수 있도록 개편됐다. 메인 페이지에 신설된 ‘새로 나왔어요’ 코너에서는 100여 편의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쥬니버 뽀치 캐릭터 스킨을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쥬니버는 앱 개편을 맞아 블로그, SNS등에 이용 후기를 남기면 레고 키마, 헬로 카봇, 쥬쥬 피아노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박선영센터장은 “지루한 귀성길 등 설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하는 한편, 모바일에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