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물류 중개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아이디어팜은 스마트폰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 ‘콜짱‘을 새롭게 출시 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대리운전 어플 ‘콜짱’은 그동안 대리운전 어플을 통해 주문하기 불편한 아용자들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간단한 정보 입력과 전화 주문을 혼합한 형태로 보다 쉽고 직관적인 주문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콜짱’앱을 설치 후 실행하면, 현재 위치를 GPS기반으로 실시간 확인 할 수 있으며, 현금과 카드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대리운전 요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대리운전 콜센터로 바로 연결되어 주문이 완료된다.
‘콜짱’ 서비스 관계자는 “앱 결제 보안성과 주문 신속성, 두마리 토끼를 잡는데 집중하였다”며,”온라인 결제사 KG 이니시스와의 제휴로 안전한 카드정보 관리가 가능하며, 입력된 정보로 간편하게 콜센터 전화연결을 통해 보다 빠른 주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현재 콜짱은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앱 설치 시, 5,000원의 적립 포인트를 제공하며, 추천인 포인트 제도를 통해 추가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천받아 주문 할 경우, 이용자와 추천인에게 각각 1,000포인트와 5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콜짱’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전지역과 대전, 충청권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