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는 킨텍스(KINTEX)와 공동으로 스타트업의 육성 및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전시 및 컨퍼런스인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GSC) 2015 가을’ 행사를 개최합니다.
양 사는 4월 30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성공적인 행사 운영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올해 9월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우리나라의 대표 모바일/IT분야 전문전시회인 GMV(Global Mobile Vision)와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며, 와이컴비네이터(Y-combinator), 테크스타(Techstars) 등 글로벌 톱클래스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를 포함한 전세계 300개사의 해외 유력 바이어와 네트워킹을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벤처스퀘어와 킨텍스(KINTEX)는 GMV전시장 내 스타트업 특별전시관 운영을 통해서 스타트업의 홍보와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동시에 스타트업 컨퍼런스, 데모데이, 취업이벤트 등 다양한 스타트업 특화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할 계획입니다.
참고로 2014년 GMV에서는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등 B2B관계자 1만명 이상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습니다.
행사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여기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미리 기업 정보를 등록해두면 향후 자세한 행사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신청해 주세요.
벤처스퀘어 edit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