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밸류넷, 국민건강보험과 ‘임직원 건강관리서비스제공’ 협약 체결

㈜인밸류넷은 국민건강보험공단과국민건강보험공단 소속 임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스포츠센터 이용권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는 임직원의 건강관리를 위해 특히 근골격계 질환 예방 프로그램의 시급한 도입이 필요하다는 것에 대한 뜻을 같이 했고, 국민건강보험공단 임직원의 적극적인 운동 참여 활성화 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가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밸류넷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임직원 약 13,000명을 대상으로 전국 500여개의 제휴스포츠센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TLX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양질의 임직원 대상 강연프로그램 및 건강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인밸류넷

이번 업무 협약으로 ㈜인밸류넷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소속 임직원의 건강관리를 비롯하여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국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함에 있어서 상호 협조할 계획이다.

㈜인밸류넷 강영준, 김혁 대표는인밸류넷이 보유한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국민건강보험공단 임직원의 건강 증진을 도모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건강관리 통합플랫폼 구축을 위한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임직원 건강관리서비스 수준을 높여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