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앱 ‘오스퀘어’, 듀오웨드와 마케팅 협약체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구·인테리어 플랫폼 서비스 ‘집꾸미기’를 제공하고있는 ㈜오스퀘어가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와 제휴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가구 브랜드 전시장 사진
가구 브랜드 전시장 사진
오스퀘어
오스퀘어 앱 설명사진

이번 협약은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만든 웨딩컨설팅 ‘듀오웨드’와 ‘집꾸미기’ 서비스간의 협력을 통한 공동의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체결됐다.

본 협약을 통해 듀오웨드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듀오웨딩페어’를 ‘집꾸미기’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 더 많은 예비 부부들 대상 모객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집꾸미기’는 시기적으로 가구·인테리어 ‘ 분야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은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집꾸미기’ 서비스를 알릴 수 있어 한층 더 높은 인지도 및 더 넓은 활성 유저 층 확보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2

오스퀘어 김현철 마케팅 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업계 최초로 가구·인테리어 산업과 밀접한 관련성이 있는 웨딩 업계와의 협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면서 “국내 유명 웨딩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와 앞으로도 긴밀히 협력하여 예비부부들 대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집꾸미기” 서비스에는 현재 인테리어 전문가들 및 일반인들의 제보를 바탕으로 총 200여 개의 인테리어에 참고할 수 있는 집들이 소개되어 있으며, 총 4,000여 개의 가구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서 제공하고 있다.

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ror@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