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여행박사, 무료 차량 진단 이벤트 실시

자동차 종합관리 서비스 카페인을 운영하는 카페인모터큐브가 종합 여행사 여행박사와 함께 자동차 무료 정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석연휴 오기 전에 자동차 무료진단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연휴 오기 전에 자동차 무료진단 받자’ 이벤트는 카페인과 여행박사에서 신청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 해 총 6개 주요 계통의 정밀 진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자동차 정밀 진단 쿠폰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카페인이 제공하는 정밀 진단 서비스는 1~2시간 이상 자동차의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종합 진단 서비스로, 결과 역시 장치별 사진을 포함한 상세한 보고서로 제공된다.

카페인은 투명한 자동차 관리 문화를 위해 자동차의 다양한 정비 사례와 재료비, 공임 등을 통합 관리하고 소비자와 정비소에 제공하는 온라인 자동차 관리 서비스로, 퀄컴 Q프라이즈 세계 3위 수상, 미래창조과학부 DB-스타스 밸류업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7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전국 서비스 망을 구축해 가고 있다. 

카페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인모터큐브의 안세준 대표는 “늘 여행을 떠나듯 즐겁고 안전한 자동차 생활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카페인과 여행박사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름 무더위와 장마 속을 내내 달린 자동차에 휴식을 주고, 카페인을 통해 안전한 자동차 관리를 시작하는 기회가 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2년 간 여행박사 상품을 구매한 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8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중 여행박사 상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도 신청할 수 있다.

글/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