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모바일쿠폰서비스 “쿠스토”, 전국맛집배달 “요리버리” 10월 빅뱅엔젤스 투자설명회 참가

빅뱅엔젤스(대표 황병선)는 오는 10월 21일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투자유치 설명회 “빅뱅엔젤스 10월 투자설명회”를 구글캠퍼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설명회에서는 매장 방문 시점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쿠스토(아이비베리)”와 전국 맛집 음식을 배달해주는 O2O 서비스 “요리버리(아빠컴퍼니)”가 초청되어 약 1시간의 발표와 Q&A 시간을 갖는다.

“쿠스토”는 특정 시간대 매장 방문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해 주는 '해피아워', '타임세일'과 같은 오프라인의 프로모션 방식을 모바일 쿠폰의 형태로 앱으로 옮긴 서비스이다. 또한, 국내 특허등록 및 PCT 특허출원된 독특한 핀테크 기술을 적용하여 차별화 하였다. 향후는 POS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가맹점을 모집할 계획이다.

“요리버리”는 지역의 유명 맛집을 소싱하여 전국 익일 배송원칙으로 반제품화해 어디던지 배송해주는 컨셉의 새로운 지역 맛집 배달 서비스이다. 출시 3개월 만에 월 5,000만원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별다른 마케팅 없이 입소문 만으로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였고 향후 투자 유치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고객 확보를 해나갈 예정이다.

삼성동에 위치한 구글캠퍼스에서 열릴 이번 행사에서 빅뱅엔젤스는 투자유치에 성공한 기업을 대상으로 향후 투자자금지원뿐 아니라 분야별 전문인력을 활용한 맞춤형 자문‧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 빅뱅엔젤스(주) 빅뱅엔젤스 min@bigbangange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