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인텍 코리아 (Girls In Tech, Korea)가 할로윈을 맞아 스타트업 종사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파티 ‘Halloween Girls’ Party’ 이벤트를 개최한다.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가 공식 후원하는 본 행사는 오는 10월 22일 저녁 7시 역삼동 D.camp에서 열린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테크 분야의 여성들이 직접 기획 및 진행을 하며, 디캠프의 공식 후원 외에도 온오프믹스를 포함한 스타트업계의 다양한 후원 및 협찬 참여를 이끌어내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HOOLIOONG)와 써클커넥션 이정우 대표(LEEFRESH)가 디제이로 참여해 파티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궈줄 예정이다. 동시에 10 곳이 넘는 스타트업들의 협찬이 이어진다. 뉴지스탁, 디젤코리아, 라운지에프, 랩노쉬, 뱅주컴퍼니, 스타인덱스, 아만다, 아이드론, 엔비케이스, 우아한형제들, 웨이웨어러블, 제노플랜 등 (가나다순) 이름만 들어도 여성이 주요 고객층인 회사들이 주로 참여하며, 이들이 잠재 고객인 여성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본 행사를 기획한 걸스인텍 양보은 매니저는 “기존의 스타트업 행사를 많이 가보았지만 참석자 대부분이 남성이었다. 재미있는 파티를 통해 스타트업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싶었다.” 며 “그렇다고 꼭 여자만 모여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스타트업계의 다양한 남녀가 모여 서로 정보교환을 하는 교류의 장이 필요할 것 같아 걸스인텍이 준비해보았다. 특히 할로윈을 맞이하여 재미있는 요소를 많이 가미해 남녀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보았다.”고 전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그니스에서 미래형 식사 대용식 ‘랩노쉬’ 및 젤네일 전문 회사 디젤코리아에서 네일제품(여성)과 물병(남성)을 제공한다. 또한 ‘베스트 코스튬 콘테스트’ 등 이벤트에 참가하면 아이드론에서 ‘드론’, 제노플랜에서 ‘다이어트 키트’, 라운지에프에서 ‘드레스퍼퓸’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본 행사는 남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현재 온오프믹스 이벤트 링크를 통해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1인 10,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