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상생사례] 메디치 2010 Insight Party를 소개 합니다.

기업간의 상생이 화두인 2010년 너도나도 상생을 하기 위해서 고민을 하고 있는 가운데 상생의 모범사례라고 할 수 있는 소식이 있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바로 모임/이벤트 전문 서비스인 ‘온오프믹스’와 강연전문기업 ‘마이크임팩트’가 함께 준비하고 있는
메디치 2010 Insight Party‘의 준비과정 입니다.
기존의 프리미엄 행사들은 행사사이트 구축부터 실시간 방송등 다양한 영역에서 비용을 들여 진행이 되었던 반면에 이 행사는 ‘기업은 서로 상생해야 한다’라는 양사 대표들의 경영철학이 만나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행사와 관련한 업무분담을 소개해 드리자면 
행사기획 및 운영마이크임팩트가, 행사 페이지 구축/홍보와 행사당일 트위터 전광판온오프믹스
맡게 되며, 행사와 관련한 실시간 중계방송아이쿠가 맡아 준비되고 있습니다.

본 행사를 준비하면서 함께 준비하는 각 회사간 더 많은 협력을 도모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리니 앞으로 더 기대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시대의 거장 6인과, 신인류 299명의 인사이트 파티 ‘메디치 2010 Insight Party’ 티켓 한정 오픈!

혁신적인 연출과 놀라운 연사 라인업으로 항상 화제를 만드는 강연전문기업 마이크임팩트에서 ‘메디치 2010’ 파티를 준비하며 또다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마이크임팩트는 오는 11월 13일 토요일 오후 <메디치 2010>을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개최한다.

메디치 2010은 문화의 암흑기라 불렸던 중세시대에 르네상스를 부흥시킨 ‘메디치 가문’을 21세기 현대에 부활시킨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메디치는 이 시대의 거장들이 직접 연사로 나서서 한정된 청중들에게 지적 자극과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며 네오 르네상스를 연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다. 그에 따라 연사 라인 업은 그 어떤 강연회와 비교도 할 수 없이 화려하다.  ‘김중만’ 사진작가, ‘이상봉’ 패션 디자이너, ‘김진혁’ 프로듀서, ‘진보라’ 피아니스트, ‘에드워드 권’ 요리사,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Inspiration’과 ‘Insight’라는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연사 뿐 아니라 초특급 게스트들의 참가 또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메디치에는 청년 창업가, IT 계열 대표, 음반사 CEO, 사진작가, 신진 화가, 자전거 여행자, 뮤지션, DJ, 컨설팅 회사 종사자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가는 신인류들 80명 정도가 초특급 게스트로 초청되었다. 메디치는 일방적인 강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강연 전 후에 이 모든 사람들과 경계 없이 네트워킹을 즐기는  ‘인사이트 강연 파티(Insight Party)’ 의 컨셉을 가지기 때문이다. 엄청난 연사들의 강연과 함께 게스트로 참여하는 인사이트 가득한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전례없는 메디치 2010만의 특징이며 원활한 네트워킹을 위해 단 299명에게만 티켓을 판매한다는 점도 화제가 되는 점이다.

화려한 연사와 초특급 게스트들이 모일 플래툰 쿤스트 할레는 대한민국의 트렌드세터와 아티스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그야말로 강남의 ‘hot place’다. 마이크 임팩트 관계자는 28개의 컨테이너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건축물, 쿤스트할레는 어떤 갤러리나 미술관도 수용 못할 다양한 문화를 소화하는 공간으로 메디치의 파티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례 없는 인사이트 강연 파티를 준비하고 있는 마이크 임팩트는 이미 지난 10월 청춘페스티벌을 성공리에 끝마치며 놀라운 연출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10월 24일에 열렸던 청춘 페스티벌은 딱딱한 강연 형식을 탈피해 공연, 토크쇼, 퍼포먼스 형식 등이 가미된 새로운 형식의 페스티벌로 유시민, 홍석천, 박명수, 요조, 서경덕, 이순재, 하상백, 김어준, 원희룡 등 연예인 탑 스타 뿐 아니라 현재 대한민국을 가장 뜨겁게 달구는 셀러브러티들이 참여하며 3500명 가까운 청중들을 불러모으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마이크 임팩트 한동헌 대표는 ‘메디치는 강연과 파티가 결합된 새로운 문화 컨텐츠로, 일방적인 지식 전달에서 나아가 초청된 참가자들이 즐겁게 교류하며 지식과 영감의 시너지를 극대화시키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본 행사는 단 299명에게만 티켓이 한정되어 있으며 온오프믹스에서 현재 큰 호응과 함께 절찬리에 티켓이 판매되고 있다. 수익금은 저소득층 대학생 지원 사업에 쓰인다.

상세 내용 확인 : http://micimpact.com/lecture/entry/medici2010
티켓 구입 : http://onoffmix.com/event/2002

문의: 02-722-2056 , 홈페이지: http://micimpact.com/lecture/entry/medici2010